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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아보카도 오일 효능 , 먹는 방법 정리

오늘은 아보카도오일 효능 ,아보카도 먹는 방법,보관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아보카도오일 효능 ,아보카도 먹는 방법,보관법

아보카도는 멕시코가 원산지 이며 ‘숲 속의 버터’ 혹은 '버터 후르츠라고 불리는데요

슈퍼푸드라고 하는 이유는 아미노산,미네랄,비타민,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식이섬유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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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보카도 효능 

심혈관 질환과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 '올레산'이 풍부합니다.

올레산 함량은 보통 14g 정도입니다.

체내에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조절 혈관에 쌓이는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 적이면, 혈전 생성을 막아 혈관을 깨끗이 만들고 혈액의 원활한 흐름에 도움이 됩니다.

아보카도오일 효능 

눈 건강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B2, 비타민B6 다량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 및 눈이 침침하거나,

눈이 피로해지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피부미용 및 노화 방지

멕시코에서는 보습과 피부 미용을 위해 아보카도를 바른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성분 중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 성분은 피부 보호에  효과적이며,

미네랄은 피부의 수분을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여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에 좋습니다.

아보카도오일 효능

고혈 방, 뇌졸중 예방 

아보카도는 칼륨 함량이 바나나보다 많습니다.

칼륨은 체내에 나트륨을 배출을 증가시켜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어 고혈압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칼륨은 뇌에 산소를 보내는 역할을 하여 뇌의 기능을 좋게 해 줍니다.

 

다이어트 효능

아보카도 오일은 올레산이 풍부해 중성지방을 없애는 효과적이며  불포화지방산이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줄여 혈액순환이 좋아지면 신진대사를 높여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먹는 방법,보관법


 

아보카도 먹는 방법 및 보관법

※하루 1~2번 작은 스푼. 

식사 1시간 전에 아보카도 오일을 먹을 경우 폭식을 예방하는 
기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오일로 먹는 것이 불편한 경우  
샐러드나, 각종 음식에 뿌려서  먹어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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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보카도 오일 보관법

산패 현상 방지를 위해 장시간 공기나 직사광선 노출을 피하셔야 합니다.

갈색빛의 병에 담아서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서 상온 보관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부작용: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으니 드시기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껍질과 씨앗은 제거 후 잘 익은 아보카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두드러기, 복통, 구토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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